금융민원 신청서비스 이용 안내입니다.
- 상담절차도 안내
민원 신청하시는 방법은 크게 2가지로 나뉩니다.
민원인이 직접 민원을 접수하여 처리하는 방법과 상담 신청을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상담신청에는 세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 민원인이 직접 내방하여 불만사항 청취등 상담을 통하여 미해결시 민원 서류작성 및 접수절차를 안내 해드립니다.
2. 콜센터(1332)에 전화를 하셔서 위 그림에 나와있는 경우에 따라 상담원과의 통화를 통하여 민원을 처리해드립니다.
3. 전화 및 내방상담이 어려우실 경우 인터넷채팅을 통하여 미해결시 민원 서류작성 및 접수절차를 안내 해드립니다.
- 담당부서 : 금융소비자보호총괄국 원스톱서비스팀
- 전화번호 : 1332